언론보도 / 미디어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KG에듀원 오마이스쿨이 ‘경제 읽어주는 남자’ 김광석 등 4명의 전문가가 백신 접종 이후의 미래를 예측한 ‘미래 시나리오 2022’ 강좌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래 시나리오 2022에서는 경제, 산업, 기술, 정책의 4명의 전문가가 분야별로 주목해야 할 이슈를 미리 전망한다. 각각의 전문가들은 확실한 미래를 전망할 수 있도록 IMF, OECD, UN, 세계은행 등의 주요 국제기구의 최신 보고서를 분석해 명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경제, 산업, 기술, 정책 각 키워드의 강의 이후에는 4명의 전문가가 한 자리에 모여 각 분야를 종합적인 시선에서 바라보며 2022년의 경제와 산업은 어떻게 변화할지 유기적으로 설명하고 토의한다. 해당 강의는 오픈과 동시에 수강생들에게 분야별 전문가들의 재치있는 입담을 통해 자칫 무거운 주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분야별 스페셜리스트로 강의에 참여한 경제 분야 김광석 한국경제산업연구원 경제연구실장, 산업 분야 김상윤 하나금융융합기술원 기술전략 셀장, 정책 분야 박정호 명지대 교수, 기술 분야 이재호 카카오 모빌리티 디지털 경제연구소장 4명의 전문가는 다양한 강의와 저서, 논평 등을 집필하고 관련 분야에서 연구 및 대외 활동을 활발히 하는 공신력 있는 전문가들이다.
오마이스쿨에서는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거나 각 전문가들의 개별 채널에서 추천인 코드를 부여 받아 강좌를 신청할 경우, 특별 할인가를 적용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와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링크 가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011046629080408&mediaCodeNo=257&OutLnkChk=Y